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 사거리 함흥명관에서 먹은 사골만두국과 불고기뚝배기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8. 18: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사거리에 있는 함흥명관에서 먹은

    사골만두국과 불고기뚝배기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영등포사거리에 있는 함흥명관은

    밖에서 보기에도 꽤 큰 규모의 식당입니다.

    처음 봤을때는 푸드코너처럼

    몇개의 식당이 있는지 알았어요.

      

     

    큰 규모의 가게답게 식탁이 많지만 식탁끼리

    붙어있지않고 넓게 떨어져 있고

    깔끔해서 식사 환경은 쾌적한 편입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혼밥을 할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메뉴는 냉면과 칼국수 외에도

    옛날불고기나 제육, 국밥과 갈비탕

    제가 먹은 사골 만두국이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불고기랑 사골만두국인데

    따로 기본반찬이 나오지는 않고

    김치가 들어있는 용기가 탁자위에 있어서

    덜어 먹을 수 있습니다.

     

     

    같이 간 사무실 형이 주문한 불고기뚝배기입니다.

    형말로는 밥을 넣어서 먹으면 꽤 맛있다고 하네요.

     

     

    전 사골만두국을 주문했는데

    뽀얀 사골국물에 큰 만두가 3개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떡국용 떡도 들어 있어 다 먹는다면 꽤 배부를거 같아요.

    전 밥까지 먹다가 배불러서 다 못었어요.

     

     

    그리고 공깃밥도 같이 나오는데

    양은 일반 공깃밥이 아니고

     반정도의 양인거 같네요.

     

     

    만두소는 고기위주로 만들어져있고

    판매제품이 아니라 직접만든 수제만두같아요.

    만두를 좋아하신다면 만족스런 맛입니다.

    전체적으로 사골국물도 그렇고 만두도 담백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3개의 만두와 떡만 먹어도 배부르지만

    밥이 같이 나오기때문에

    양이 부족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