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매직정수기 렌탈 10%할인 받고 최고사은품 혜택도!!
    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20:30

    SK매직정수기 렌탈  10%할인 받고 최고사은품 혜택도


    안녕하세요. 

    물을 어떻게 드시고 계시나요?

    우리 몸을 구성하는 최대 요소가 물인만큼

    일상생활에서 물을 섭취하는 게 아주 중요한데요.

    예전에는 수돗물을 끓여 먹거나 생수를 사다가 먹었다면

    요새는 위생성능도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정수기 제품이 많이 나와서 주변지인뿐만 아니라 

    저도 사용중이고 음식점이나 사무실 등 

    대부분의 장소에서 사용중인 필수 가전이 되었어요.

    그래서 저뿐만 아니라 친구들도 SK매직정수기렌탈

    올인원을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원래 오래전부터 정수기를 사용했었는데

    전에 사용하던 건 필터를 통과한 물을

    저장했다가 마시는 방식이라서

    저수조때문에 크기가 큰 제품이었어요.

    하지만 요새는 직수형이라고 크기도 작고

    위생성도 더 좋은 제품을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친구네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SK매직정수기 올인원모델을 보고 

    공식판매점에 전화를 해서 자세하게 상담받고

    설치까지 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위에 사진에 있는 것중에 왼쪽에 있는게 

    제가 설치받은 SK매직정수기 올인원

    냉온정수기 실버색상이고 오른쪽에 있는건

    친구가 사용중인 핑크골드 색상이에요.

    물탱크가 없어서 확실히 사이즈가 슬림하죠.

    전에 사용하던거에 비하면 폭이 17cm로 슬림해서

    복잡한 주방에 놓고 사용해도 설치공간이 충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주변 인테리어에 잘 어울려서

    기분좋게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SK매직정수기렌탈을 상담받으면서 

    설치받아야겠다고 생각한 결정적인 이유가 

    올인원 냉온 모델 렌탈료 10% 할인 프로모션을 해서

    이것 저것 물어보고 바로 결정했어요.

    올인원 모델은 T멤버십을 활용하면 10%할인을

    받을 수 있었지만 SKT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만 할인이되어

    저는 프로모션을 받을 수 없었는데

    지금은 냉온 모델을 설치받으면

     무조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기분좋게 할인을 받았어요.

    렌탈료 할인을 받는 다른 방법도 있는데 

    기본 의무사용 기간은 3년 이지만 

    의수사용기간을 4년, 5년으로 설정을 하면

    1년 마다 2,000원씩 할인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설치받으면 5년은 사용해서

    의무사용을 5년으로 설정하고 10%할인을 받아서

    29,610원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올인원 말고도 

    SK매직정수기에는 좀더 저렴한 다른 직수정수기도 있는데요. 

    처음에는 가격때문에 고민을 했지만 

    다른 직수형은 10%할인 혜택이 없고

    편리기능이 부족하거나 가장 저렴한 모델은 

    직수관이 스테인리스재질이 아니라서 

    결국에는 올인원정수기를 선택했어요.



    그래서 지금은 오염이나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재질의 직수관인 

    올인원정수기를 사용 중이에요. 

    위에는 제가 상담 받으면서 얻은 정보를 정리한건데요. 

    아까말한 할인혜택 외에도 제휴카드 할인 혜택도 있어서

    저는 발급받고 자동이체 신청하고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채워서 

    13,000원 더 할인받아서 16,610원으로 사용중이에요.



    올인원 모델은 TV광고에 나온것처럼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사용하는걸로 유명하잖아요.

    필터를 통과한 물을 바로 마시는 직수형이라고 해도

    물이 흐르는 직수관이 오염이나 부식되면 

    깨끗한 물을 사용하는게 아닌데

    SK매직 올인원정수기는 그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설치받는 이유가 되어었어요.

     


    그리고 외부로 노출되어 있어 물이나오는 코크 부분에는

    자외선 살균이 되는 UV LED 램프가 있어서 

    2시간마다 안심케어 되는 기능이 있어

    마지막까지 안심하고 마시거나 요리 등에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외관은 그냥 닦는다고 해도 혹시나 모를 

    세균까지 잡아주니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겠죠.

     


    위에 설명한 것처럼 SK매직정수기렌탈 올인원 모델은

    위생기능도 좋지만 사용자를 위한

    편리기능도 잘 되어 있어서 저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잘 사용하고 컵에 물받을 때나

    온수 사용할때도 편하고 출수탭을 손으로 돌리면

    높낮이 조절이 3cm정도 되어서 텀블러에 물을 받을때나 

    버그컵을 놓고 사용할 때 높이를 맞춰서 사용하면

    주변에 물이 많이 튀지가 않고 혹시나 있을 수 있는 

    온수 화상사고도 대비할 수 있더라고요.



    위에서 설명드린 편리기능을 자세하게 설명드리면

    3단계 온수 온도 조절이 되어서 

    상황에 맞게 필요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말이 3단계지 미온수는 5도 차이로 또 3단계 조절이 되어

    분유를 탈 때도 좋고 채소를 씻을 때 

    50도의 온수로 씻으면 싱싱해진다고 해서 

    사용중인데 정말 편리하게 사용중이고 

    친구는 차를 마실 때 70도 물을 

    커피나 라면을 마실 때 85도 온수를 사용해서

    정말 편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원하는 만큼만 나오는 정량 출수 기능은

    간단한 버튼 터치로 설정이 돼서 

    컵에 물 받을 때 설정만 하면

    넘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없이 사용하기도 좋고 

    라면 물 받을 때 550ml로 설정하면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키가작은 어린아이들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어린이 전용버튼도 있어서 친구네 아들은

    혼자서도 물을 자주 마셔서 보기 좋았어요.



    제가 신청한 인터넷 접수처에서는

    SK매직정수기렌탈을 설치 받으면

    홈쇼핑에는 없는 프리미엄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서

    전부터 갖고 싶었던 식품건조기를 신청해서 받았어요.

    그리고 프리미엄사은품뿐만 아니라 

    추가사은품도 준다고 해서

    디지털 체중계도 1+1으로 받았어요ㅎㅎㅎㅎㅎ



    사은품은 일관 처리로 지정된 날짜에 준다고 해서

    설치 후에 확인 되니 바로 보내주셔서 잘 사용중이에요.

    SK매직정수기 렌탈 올인원으로 설치 받고 

    깨끗한 물 사용하면서 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프리미엄 사은품에 추가 사은품까지 

    선물까지 받아서 더욱 만족 스럽고요.


    상담해주시는 분이 말하기를 10%할인 혜택은

    언제까지 할지 모른다고 하니 

    정수기렌탈 계획있으신 분들은 이왕이면

    할인 혜택 있으실때 설치 받아서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려요.

     


     



Designed by Tistory.